KiKiKiKids

#39 레고 ( MOC Car 프로젝트 - 1.Chassis ) 본문

행복한 아이로 키우기/키즈Make

#39 레고 ( MOC Car 프로젝트 - 1.Chassis )

happykidsdad 2018. 3. 26. 13:34

활동

 

# 레고 테크닉으로 자작 자동차 만들기...

- 어떠한 자료와 도움없이 만든 순수 자작 섀시.

- 1단계 Chassis 만들기.

- 조향장치와 전류 구동장치.

 

 

 

 

 

 

결과

 

# 첨으로 큰아이가 만든 자작품... 아이 스스로 그 어떤 자료도 참고하지 않고 만들었다는 것에 의미가 크다...

 

# 레고를 만드는 것에 대해서 조금은 관심도가 떨어지나 싶던 찰라에 아이가 직접 시작한 프로젝트.... 이 작품을 시작으로 근사한 자동차를 만들어 볼 수 있도록 방향을 잡았다.

 

# 시작 모델의 문제점을 발견하고 문제점을 해결해나가는 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고 싶다... 그 경험을 통해서 제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이해하고, 서로 토론하며 협업하는 경험도 선사해 주고 싶다...

 

# 방향 조향장치와 전륜 구동의 간단한 형태의 섀시이다.... 아이가 처음에 만든 것은 축을 고정시키지 않아 불안정했던 작품을 아빠와의 브레인스토밍을 거처 좀더 안정적으로 만들었다...

 

# 다음 단계는 여러 장치를 확장할 수 있도록 섀시를 좀 더 크게 확장해야 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