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KiKiKids

#13 Trip - 서울역사박물관 본문

행복한 아이로 키우기/키즈Trip

#13 Trip - 서울역사박물관

happykidsdad 2018. 4. 23. 13:14

활동

 

# 서울역사박물관 방문.

- 우리나라 수도 서울에 대한 박물관.

- 특별전으로 고려의 수도였던 개성 황궁도 관람.

 

 

 

 

참고

 

# 서울역사박물관 ( http://www.museum.seoul.kr/www/NR_index.do?sso=ok )

 

 

결과

 

# 오랜 겨울잠에서 깨어나다.... 집에서 레고와 놀기만 했던 겨울이 가고 이제 다시 본격적으로 야외 활동을 시작해야 할 계절이 돌아 왔다....

 

# 날씨가 좋지 않아 먹거리 때문에 시간 낭비가 많았다.... 근처에 먹을 곳이 별로 없어 좀 걸어 나가야 했는데, 비가 오락가락하는 바람에 박물관 내의 식당에서 대충 떼웠다... 그 때문에 오락가락하느라, 아이들이 지쳐 정작 구경은 제대로 할 수 없었다....

 

# 큰아이는 더 보고 싶어 했는데 엄마와 작은 아이가 너무 지치고, 시간도 꽤 지난 터라 집으로 고고.... 아직 큰아이의 호기심이 남아 있어 다행....

 

# 볼거리는 많았다.... 아이들이 좋아할 수 있도록 잘 꾸며 놓은 것 같다... 큰아이가 한창 재미나게 듣고 보던 고려의 수도에 대한 내용이 특별전으로 전시 되어 더욱 좋았던 시간.... 하지만 다 보지 못해 아쉬운 시간이기도 했다... 다음 번에 다시 와서 명동까지 걸어가보기도 하고 맛나는 것도 먹어야 겠다...

 

# 주차장은 협소하다. 하지만 일요일이라 그런지 이용하기 불편하지는 않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