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KiKiKids

#42 레고 ( RC Crawer 만들기 ) 본문

행복한 아이로 키우기/키즈Make

#42 레고 ( RC Crawer 만들기 )

happykidsdad 2018. 4. 30. 16:06

활동

 

# 레고 테크닉으로 RC 궤도카 만들기.

- 궤도형 Vehicle 만든다....

- 바퀴와의 차이점 살펴보기...

 

 

참조

 

# 레고 정품 42065 트랙 레이터 ( https://www.lego.com/ko-kr/service/buildinginstructions/search#?search&text=42065%2520RC%2520Tracked%2520Racer%2520Technic )

 

 

 

 

결과

 

# 처음엔 Speed Controller를 만드는 것부터 시작되었다... 그토록 아이가 가지고 싶어했던 Remote Speed Controller를 어린이날 선물로 구입해 줬다... 너무나 가지고 싶어 해서 너무 좋아 했는데, 생각보다 조정하기가 쉽지 않아 조금은 시큰둥해 해서 컨트롤러를 개조하기 위한 작업에 들어갔다... 웹서핑을 통해서 알아낸 컨트롤러를 만들었는데 알고 보니 궤도용 차량을 위한 개조법이었다..... 아이에게 이것을 다시 차량을 위해 바꿔보자고 제안했으나, 아이가 이걸로 조정할 수 있는 궤도차량을 만들고 싶다고 해서 만들기 시작했다....

 

# 레고타임이 1시간 밖에 남지 않아 빨리 만들 수 있는게 필요했다.... 레고 정품 트랙 레이서 당첨.... 시간상 외형은 모두 생략하고 궤도만 만들기 시작해서 시간내 만들어낸 큰아이....

 

# 자동차만 좋아하던 큰아이... 서스펜션을 유난히 좋아 했던 울 아이가 아무 곳이나 막 헤쳐 나가는 all terrain 궤도 차량을 직접 조정해 보았다... 아빠가 전차는 탱크 탑과 주포가 막 움직인다고 설명해 주었더니, 사랑에 빠질 듯한 느낌이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