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KiKiKids

#32 레고 ( RC카 ) 본문

행복한 아이로 키우기/키즈Make

#32 레고 ( RC카 )

happykidsdad 2017. 11. 10. 18:39

활동

 

# 레고 테크닉으로 RC카 만들기.

- 레고 remote controller 로 무선조정 자동차 만들기.

 

참고

 

# instruction ( http://www.bartneck.de/2016/06/21/yellow-buggy-a-tiny-and-robust-rc-lego-car/ )

 

 

 

 

결과

 

# 큰아이가 그토록 갖고 싶어했던 레고 remote controller가 포함된 42030 볼보 휠 로더를 구입하고 말았다... 레고에 푹 빠져 있는 큰아이를 보고 있자니, 매번 부품이 부족해서 아쉬워하는 모습을 그냥 넘길 수 없었다... 새로 구입한 레고를 보고 활짝 웃는 큰아이... remote controller가 2개나 있다며 너무나 좋아라 한다. 당장 만들기를 시작하더니 결과물은 기존에 만들었던 자동차에 RC 부착... 볼보 휠 로더는 만들 생각이 없는듯....

 

# 주말 이틀 동안 신나게 가지고 놀았다... 하지만 이게 왠 날벼락! 서보모터가 자동으로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지 않는 고장 발생... 큰아이의 눈에 눈물이 비치고... 헐... 맘이 아프네.... ㅎㅎ 조금 검색해 보니 그런 고장이 잘 나는 듯하다... 해결책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모터를 분해해 볼까 고민이다....

 

# 큰아이가 너무 좋았는지 학교에서 새소식 발표로 레고 RC 카를 발표했다.. 친구들도 많은 관심을 가졌던 것 같다. 만족한 모습이다. 그 영향으로 더 열심이다... 헐...

 

 

 

 

Comments